이권탁길길이 1위인게 미친 나라인거지

뭔 소리냐? 개사기에 놀아나는 국민 꼴 하고는.. 권탁길길이 캠프. 믽당 캠프 출신들이냐? 사실이야?
너때문에 인생이 끝날 뻔한 피해자한테 미안해야지?^^ 쳐울면 다인 줄 아니?
음주운전은 습관임. 이번에 걸려서 한번인거지 ㅋ 음주운전은 습관처럼 했겠지. 원래 음주운전 걸린애들의 공통적인 음주운전 카운트는 걸린횟수로 음주운전한걸 이야기하지 본인이 술마신 이제까지의 횟수를 이야기하는 애들못봄. 얘도 결국 이번처음이라고 이야기했지만 걸린게 처음이지 상습범임.

최소 무기징역 아닌가 우리나라 법이 정말 말도 안나올 지경이다 ㅡㅡ
음주운전 전과 이장랑완이 대선후보 지지율 1위인 나라인데 괜찮습니다! 어깨피고 당당하세요^^
조용히 자숙하는게 맞는듯.. 인생끝나는건 아니지만 공인으로는 끝났다.. 양심있는 연예인이 되길..
끔찍하다.. 두 딸들이 앞으로 살아가야 할 날들이 얼마나 고통스러울까..
인생끝나는걸 알고도 음주운전 헸다는거네 자신의 생명을 걸고 또 음주운전은 살인도구가 된다는걸 알고도 운전대를 잡은거다 음주를헸으면 지인을 부르거나 대리를 불렀어야지 자신이 저지르고서 울고불고 재랄을 한다

경기도는 다른 나라 도민인가 ? 왜 그곳만 100%
또 국민분열 일으키는 구만 이돈 우리 다음세대들이 갚아야 하는 돈이라니깐? 걔네들한테 미안하지도 않냐?
나라 세금 곳간이 비어가네 어쩌네 난리를 쳐도 통장에 몇십 찔러주면 다 입 다뭄. 다 그냥 정치병에 걸려서 편 놀이를 하는것뿐
기각이라니.. 말도안되는 판결!!재범 발생하면 그때는 어떻게 책임지실껀가요??그 두딸은 정상적인 생활이 가능할까요??

소득높으니까 중앙 정부한테 손 벌리지 마라고 앞으로 ,,
알았다 신항건아 소득높다고 차별 안할테니 국민세금은 달라고 하지마라 쫌.
앞으로는 나는 국세 세금을 경기도에 내야겠다나는 국민연금 그것도 직장급여 수준이라고 1988년도에 도입할때 직장에서 담다믈해서 공청회 등으로 제대로 국민연금으로 가겠구나 했는데 지금와서 정치꾼들이 국민연금을 차지하고 전문성도 없는것들이 자리만 차지하고 높은연봉에 복지혜택 누리며 그도만 수익율은 개판이고 연금 투자로 지원받은 회사나 압박하고 그것도 권력이라고 어깨 힘주는 인간들아국세 페지하고 경기도세로 전환하라정부의 무능한 관료와 정치꾼 인간들아!


천안 휴게텔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읽고 싶다면 지금 바로 이 웹페이지로 이동하세요
홍남기가 싸지른 똥행정..전국민지원으로 바꿔~~국민들 볼멘소리 안들리냐??? 이지사는 경기도에서 쓰일 돈 쪼개고 아껴서 못받는12프로 지원해주는거다ㅡ그니까 사람 잘뽑으세요.,시민여러분~
음주운전 전과자는 솔직히 양심적으로 공직에서 일 할 자격이 없다고 본다.
장난하냐? 이이장환? 벌금으로 끝나서 다행이지 사람이라도 죽였으면 이장환이도 끝이야..음주운전 처음했다고 사람 안죽이라는 법 있냐?말도 안되는걸로 피해자 코스프레 하지마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